호주 2월 여행 날씨 옷차림 준비물 총정리

호주 2월 여행 준비하고 계신가요? 호주 2월은 여행하기 참 좋은 시기 입니다. 오늘은 호주 2월 여행 날씨와 옷차림 그리고 꼭 챙겨야하는 준비물에 대해 알아봅시다.

호주 2월 여행 날씨
호주 2월 여행 날씨 옷차림 준비물 총정리 2

호주 2월 날씨

호주 2월 여행 가시나요? 호주와 한국은 지리적으로도 멀리 떨어져 있는만큼 날씨도 완전반대 입니다. 호주는 12월 부터 2월 까지 여름이며, 6월부터 8월까지 겨울입니다. 반면 한국은 12월 부터 2월 까지 겨울이며 6월부터 8월까지 여름입니다.

반대로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한국의 여름은 호주의 겨울. 한국의 겨울은 호주의 여름.

2월의 호주 날씨는 건조하고 더운 날씨입니다. 2월은 아직까지 여름의 날씨로 더울때는 39도까지도 올라가는 맑고 더운 날씨가 계속됩니다. 하지만, 호주의 여름은 한국과 다르게 습하지 않아 그늘 밑에는 선선하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호주 2월 여행 옷차림

호주의 2월은 기온차가 꽤나 큽니다.

낮에는 반팔, 반바지를 입을만큼 덥습니다. 반면 밤에는 쌀쌀 할 수 있으니 가디건이나 얇은 바람막이 챙기시길 바랍니다.

특히 멜버른을 여행하고 계신다면, 멜버른은 많이 쌀쌀할 수 있으니 얇은 경량패딩을 챙기는것도 좋습니다.

호주 2월 여행 준비물

가디건 or 경량패딩

호주의 2월은 밤기온은 쌀쌀할 수 있으니 가디건 or 경량패딩을 챙기시길 바랍니다. (특히 멜버른 여행)

선글라스

호주는 1년 내내 햇볓이 따갑습니다. 패션용이 아니라 진짜 눈이 많이 부십니다. 꼭 선글라스 끼시고 눈 보호하세요.

호주 2월 지역별 날씨

시드니

평균 최저기운이 18.7도, 최고기온이 25.7도입니다.

낮엔 우리나라의 초여름처럼 다소 덥고, 밤엔 선선합니다. 얇은 반팔 티셔츠 부터 얇은 겉옷까지 골고루 챙기는것이 좋습니다. 또 이 시기에는 비가 자주내리니 우산도 챙기는게 좋습니다.

멜버른

평균 최저기온 14.5도 최고기온이 25.8도 입니다.

멜버른은 대체적으로 쌀쌀한 날씨가 계속됩니다. 대낮에 잠시 더울 뿐 아침 저녁으로 많이 쌀쌀할 수 있습니다. 특히 비가 잠깐잠깐씩 계속 올 수 있습니다. 긴바지에 반팔티 저녁에는 경량패딩 또는 바람막이를 가지고 계시다 입으면 좋습니다.

골드코스트

평균 최저기온 20.5도, 최고기온 28.3도 입니다.

한달 중 열흘이상 비가오는 날이 많습니다. 낮에는 더우며, 밤에는 바다바람으로 쌀쌀할 수 있으니 겉옷을 챙기시는게 좋습니다.

브리즈번

평균 최저기온 20.9, 최고기온 28.9도 입니다.

한국의 여름철 기온과 비슷한 날씨입니다. 반팔 반바지를 입을 가능성이 높으나 긴바지 긴티셔츠 또는 얇은 겉옷을 챙기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퍼스

평균 최저기온 17.4도, 최고기온 31.8도 입니다.

한낮엔 30도가 넘는 더운날씨가 지속되며 저녁에는 기온이 뚝 떨어져 많이 쌀쌀합니다. 아침저녁으로 입을 수 있는 긴 티셔츠 또는 바람막이 챙기시는것이 좋습니다.

호주 2월 여행 준비하고 계시다면 꼭 지역을 먼저 체크 하시고, 그에 맞는 옷차림을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 시드니 최저가 항공권 찾는 팁

이 게시물이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을 매겨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 0

지금까지 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게시물을 평가 해보세요

Leave a Comment

error: 우클릭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