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9월 항공권 특가 비교

오사카 9월 항공권 어디가 가장 특가로 나왔는지 알아봅시다. 늦은 휴가 계획으로 9월 오사카 여행을 준비하고 계시나요? 아주 좋습니다.

9월의 오사카는 7월 8월만큼 덥지도 않고, 가을로 넘어가는 계절에 휴가시즌도 끝나서 저렴한 항공권이 많이 나오는 시즌입니다.



오사카 9월 항공권 저렴하게 사는법

인천에서 오사카로 가는 항공은 대략 10개정도 존재합니다. 그 중 가장 저렴하게 오사카 항공권을 살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익스피디아스카이스캐너를 이용하는것입니다.

스카이스캐너 최저가 검색을 통해 원하시는 날짜를 설정하고 원하시는 항공사, 시간을 바로 비교하여 예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또 하나는 최저가 검색을 스카이스캐너를 통해 하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는 방법입니다. 가끔 공식홈페이지가 스카이스캐너 보다 더 저렴하게 나올떄도 있습니다.



오사카 항공권 비교

인천에서 오사카 항공은 저렴하게는 5만원대 ~ 30만원까지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9월의 경우는 성수기가 아닌 비수기의 시작으로 항공사 특가로 미리 구매하신다면 10만원 내외로 충분히 다녀올 수 있습니다. 특히 주말이 아닌 주중에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훨씬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티웨이 항공

오사카 최저가 항공권
오사카 9월 항공권 특가 비교 4

제주로 가는 항공중 가장 자주 그리고 많이 특가 이벤트를 하는 항공사중 하나입니다.

가격은 제주항공과 가장 비슷한 5만원대~ 20만원대로 오사카를 다녀올 수 있습니다.

아침 8시, 12시, 오후 3:40분 세번 운행을 하고 있으며 초특가 이벤트 항공권을 사신다면 10kg 기내 무료로 탑승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항공

오사카 항공권
오사카 9월 항공권 특가 비교 5

가끔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비행기표를 구매하는게 조금 더 저렴할 수 있습니다. 제주항공의 경우 찜특가 기간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자주자주 방문해보는것도 방법입니다.

제주항공은 아침일찍인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하루 총 4편이 있으며, 아침일찍 오사카로 출발하여 오후늦게 인천으로 돌아오는 꽉찬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에어부산

지방에서 오사카를 가실 계획이시라면 에어부산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운임 비용은 제주항공, 티웨이항공과 비슷하며 출발은 부산/김해에서 할 수 있습니다. 인천 공항까지 오고 가기가 멀다면 추천드립니다.

피치항공

피치 항공 특가
오사카 9월 항공권 특가 비교 6

일본 저가항공중 하나인 피치항공입니다. 한국 항공사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으며, 간혹 이벤트시 왕복 10만원내외로 티케팅이 가능합니다.

아침 7시, 10:30분, 오후9시로 가장 늦은 출발이 가능하며, 가장 꽉찬 여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기내 반입 수화물은 총 7kg까지 가능하며, 초특가가 아닌 기본으로 결제하시게 되면 20kg까지 무료입니다.

진에어

진에어 또한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항공사중 하나입니다.

오전 7:40 ,10:10, 오후1:45, 4:10분 총 4번 운행하며, 평균 20만원 내외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특가로 구매하신다면 15만원 내외로 가능합니다.

그 외

그 외로는 아시아나, 대한항공 등 저가항공이 아닌 항공사들 또한 이용가능 합니다.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을 하시거나 마일리지로 가까운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충분히 좋은 선택입니다.

이 게시물이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을 매겨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 0

지금까지 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게시물을 평가 해보세요

Leave a Comment

error: 우클릭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