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즈번 싱가폴 항공 탑승 후기, 탈만한가?

브리즈번 싱가폴 항공

한국에서 브리즈번, 브리즈번에서 한국으로 가는 항공은 크게 중화항공, 케세이 퍼시픽, 대한항공, 싱가폴 항공이 있습니다.

싱가폴 항공은 전세계적으로도 1, 2위하는 손꼽는 메이저 항공중에 하나입니다. 호주 브리즈번 출발 한국 인천으로 가는 항공은 싱가폴 항공에서 환승을 하여야 하며, 레이오버 시간이 길다면 이 시간동안 짧게라도 싱가폴 여행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싱가폴 창이공항도 인천공항과 함께 세계 1, 2위를 다투는 매우 좋은 공항이라 오랜시간동안 머물기도 나쁘지 않습니다.


싱가폴 항공
브리즈번 싱가폴 항공 탑승 후기, 탈만한가? 2


왜 싱가폴 항공?

2022년, 2023년 초 코로나가 막바지에 이르렀을 때 브리즈번에서 한국으로 갈 수 있는 방법은 시드니를 경유하던지 싱가폴 항공을 선택하던지 등 선택의 폭이 매우 좁았습니다.

브리즈번에서 시드니를 경유해서 한국으로 들어갈 경우, 도메스틱에서 인터네셔널으로 가는 시드니 공항의 불편함 때문에 싱가폴 항공이 훨씬 편했기 때문입니다.


브리즈번 싱가폴 항공 가격

싱가폴 항공이 브리즈번 – 시드니 – 한국 보다 훨씬 저렴했기 때문입니다.

저는 비수기 왕복 호주달러 $1200 한화로 100만원 정도 했습니다.

평균적으로는 호주달러 $1500 한화로 100만원 초반대 합니다.

TIP : 지역이나 환율을 호주로 바꾸시면 가격이 저렴해집니다.


싱가폴 항공 최저가 검색해보기



싱가폴 항공 좌석 후기

현재 싱가폴의 창이공항은 전세계인의 환승지점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지리적 요건으로 인한 이유도 한 몫했습니다.

그로인해 싱가폴에서 한국, 브리즈번에서 싱가폴 등 모든 비행기가 대부분 만석입니다.

이코노미 자석은 아주 넓지도 아주 좁지도 않은 그냥 그렇습니다. 다만 ,시설은 굉장히 깨끗하며 대한항공 777기종보다 신식입니다.


싱가폴 항공 기내식

브리즈번 – 싱가폴의 경우 매우 만족 스러웠습니다. 돼지고기를 주문했는데 제육덮밥이 나왔습니다.

싱가폴 항공이 아시아권 항공기가 그런지 기내식에 밥을 주다니 매우 반가웠습니다.

싱가폴 – 한국의 경우 싱가폴 항공의 자회사인 “스쿠트 항공”을 탔습니다.

기내식이라고 하기에도 맛없는 이상한 볶음밥이 매우 맛없었습니다.

TIP

싱가폴 항공사를 탄다면 밥 종류가 나오는 식단을 선택하세요. 밥과 함께 나오는 기내식은 대부분 맛있었습니다.


싱가폴 항공 예약시 주의사항 꼭꼭!!!


한국 – 싱가폴 – 브리즈번 이나 브리즈번 – 싱가폴 – 한국행을 예정이시라면 예매전 꼭 꼭 확인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한국 – 싱가폴, 싱가폴- 한국의 경우 싱가폴 에어라인이 아닌 “스쿠트 에어라인”일 수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환승시간이 짧다고 무작정 예약하시면 안됩니다.

스쿠트 에어라인은 싱가폴 에어라인의 자회사이며 좌석에 스크린 없으며 시설도 낙후되었습니다.

또 저렴한 항공사라 싱가폴 에어라인보다 서비스도 기내식도 아주 저가항공 티가 팍팍납니다.



시드니 직항 항공권 가격 비교

이 게시물이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을 매겨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 0

지금까지 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게시물을 평가 해보세요

Leave a Comment

error: 우클릭 할 수 없습니다.